일본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3X PDRN 인핸스 라인’으로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K-뷰티 브랜드 팜스B&B가 지난 7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참 코리아 2025(InterCHARM Korea 2025)’에 참가해 일본 인플루언서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3X PDRN 인핸스 라인’ 3종을 첫 공개하며 현장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고순도 미생물 유래 PDRN을 핵심 성분으로 한 3X PDRN 인핸스 토너·앰플·크림으로 구성됐다.
연어 유래 PDRN 대비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낮고 열 안정성이 높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토너는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정돈해준다.
앰플은 피부 재생과 항염 케어에 특화된 고기능 진정 제품으로, 트러블 예방과 피부 미생물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준다.
크림은 판테놀, 트레할로오스, 트라넥사믹애씨드, 비타민C 복합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와 톤 개선, 광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팜스B&B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과 활발한 미팅을 진행하며,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팜스B&B는 오는 8월 29~30일에 열리는 ‘2025 베트남 뷰티 서밋(Beauty Summit 2025)’ 에도 참가해,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와 파트너십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