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플로어’의 테라필 숏폼, 500만 뷰 돌파!



한국 에스테틱 브랜드 편집샵 ‘제이더플로어(@jthefloor_)’의 SNS에 게시된 팜스아이비씨 테라필 사용 전후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5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숏폼 영상에서 소개된 팜스아이비씨의 ‘테라필’은 100% 모로코 화산토로 만들어진 테라비타와 AHA 25% 필링제, 리와인드 앰플이 포함된 4주간의 에스테틱 필링 키트다. 이 제품은 피부 노폐물 제거와 과도한 유분 흡착, 각질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테라필은 에스테틱 전문가용 필링 프로그램이지만, 제이더플로어에서 500만 뷰 영상이 소개된 이후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면서 팜스이숍에서도 일반 소비자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 테라필의 인기에 힘입어 테라비타 시리즈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테라비타는 100% 모로코 미네랄 화산토로 구성된 파우더로, 피부를 정화하고 각질 제거는 물론 미네랄 공급까지 도와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이와 함께 테라비타에 AHA 6%가 더해진 홈필링 키트 '테라스틱필'의 판매량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제이더플로어’에서 선보인 테라필 숏폼이 500만 뷰를 돌파한 후, 모든 거래처에서의 주문량이 급증하면서 현재 전량 품절 상태에 이르렀다. 제품에 대한 문의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추가 생산 및 재고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테라비타 시리즈의 성공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피부 관리 제품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팜스아이비씨는 이를 통해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전망이다.

또한, 500만 뷰를 기념하여 팜스아이비씨는 제이더플로어 대표 정호정 및 임직원들에게 커피차를 선물하고, 팜스 계정의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